다이어트 기록장

로하셀 부산점 헬스장보다 훨 낫다!

포동한 나의 다이어트 일상 2023. 10. 20. 11:42
로하셀 부산점
헬스장보다 훨씬 나았던 솔직 후기

 

로하셀 부산점 헬스장보다 훨 낫다!
로하셀 부산점 헬스장보다 훨 낫다!

 

포동 해진 얼굴 때문에 화장해도

예뻐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물론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저는 살이 찌면서 자존감도 깎였어요.

면접을 봐도 자꾸 떨어지면서,

이게 다 살이 쪄서 그런 건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슬프게도..

그래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자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헬스장이었어요.

그냥 운동만 하면 살이 빠지겠지?

라는 저의 착각이었답니다..ㅋㅋㅋ

재미도 없고, 뭐 살이 빠지는지도 모르겠고.

운동하는 자세가 이상한 건지 운동만 하면

몸이 이곳저곳 아프고 더 안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건 나와 안 맞는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ㅋㅋ

물론, 헬스장이 잘 맞고, 잘 다니는 분들도

많죠! 운동을 할 줄 안다면요.

하지만 저는 그냥 남들 따라한 건데 저에게는

잘 맞지 않아서 포기를 했답니다.

 

그러다가 검색도 해보고 찾아보다가

집 앞에 새로 생긴 로하셀 부산점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로하셀
로하셀

로하셀 유명하잖아요.

근데 집 근처에는 없었는데 새로 생기니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홀린 듯이 진료받고 어느 순간

뺄타임을 먹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네요 ㅋㅋㅋ

 

새로 생겨서 시설은 깔끔 그 잡채였고요.

친절하신 직원분들 쏘,, 베리베리 감사^^

 

어쨌든! 저는 진료 후 뺄타임을 처방받아

복용 중에 있답니다.

 

제일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저에게 맞추어 처방해 주는 1:1 맞춤 처방이

제일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뭔가 내 몸에 맞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대로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기게 되더라고요.

 

 

캡슐 색깔에 다른 각 기능

뺄타임에는 총 4 캡슐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색별로 그 담긴 기능이 다 달랐어요.

캡슐 색깔에 다른 각 기능
캡슐 색깔에 다른 각 기능

초록- 체지방 분해, 체지방 합성 억제

분홍-식욕조절, 포만감 형성

노랑-노폐물 배출 

 

이러한 효능이 각 색별로 담겨

있더라고요.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저는 한약이라 하면 무조건 마시는 것만

생각해서 쓴 맛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는데, 로하셀 부산점 뺄타임은

캡슐로 되어 있어서 쓴 맛이 없어서

먹는 게 편하더라고요!

 

먹기 편해야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식전에 꼭 챙겨 먹으면 확실히

입맛이 없어지면서 식욕 조절이

신기하게도 잘 되더라고요 ㅋㅋ

 

다이어트 살 뺀 효과는 조금 더 해보고

차차 몸무게 공개를 해보도록 하죠!

 

헬스장 보다 저는 로하셀 부산점이

훨 맘에 들었고, 만족감이 있어요.

딱히 힘들게 무리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ㅎㅎ

 

 

습관들도 바꾸는 거에 노력

그리고 저는 좋지 않은 습관들도

버리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습관들도 바꾸는거에 노력
습관들도 바꾸는거에 노력

우선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인 식사를 하려고 한답니다.

 

제가 그냥 배고프면 먹고 안 먹고 하는

습관이 있다 보니, 배고플 때 한 번에

많이 먹게 되면서 과식을 하더라고요....

이게 정말 살찌는 지름길이라며.. ㅠ

그래서 이제는 웬만해서는 규칙적으로

균형 있게 하고자 바꾸려고 노력 중!

다이어트
다이어트

그리고, 물 많이 마시기

물을 마시는 게 배고픔을 줄여주고

좋은 습관 중에 하나래요.

 

다이어트하면서 바꿔나가야 할 것들이

많지만, 로하셀 부산점에서 알려주신 대로

따라서 꾸준히 해보려고요.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 한의원 Dr-lohacell, 여드름/여드름흉터 치료, 지루피부염, 한방피부 치료, 여성질환, 에스테틱 솔루션, 디톡스

www.dr-lohacell.com